정보센터

부동산 트렌드 쇼 관련하여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언론보도

[보도자료]대한민국 최고 재테크 전문가 1대1 상담… 참가자엔 푸짐한 경품도

보유 자산별 최적 투자처 알려주고 부동산 경매·절세 요령 등도 컨설팅

개막식 참석 100명에 선착순 쌀 증정…설문 응답자 추첨해 제습기 등 주고 현장 계약자 추첨 황금열쇠 증정도
부동산 경매는 어떻게 참여하나. 부동산 거래 때 세금을 절약할 수는 없을까. 어렵게 모은 재산을 불리려면 어디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 이달 2~3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2015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에서는 부동산 전문가가 일반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1대1로 무료 재테크 컨설팅을 진행한다.

상담 분야는 법률, 세무, 경매, 일반 자산관리 등이다. 법률·세무 분야에는 변호사 3명과 세무사 2명, 경매정보 제공 업체인 ‘지지옥션’과 ‘이웰에셋’에서 경매 전문가 4명이 나온다. KB국민은행·신한은행· KEB하나은행에서는 자산관리 전문가 10명 등 총 19명이 이틀 동안 행사장에 상주하며 고객 맞춤형 자산 관리 상담을 해준다. 재테크 상담은 하루에 80명씩 이틀 동안 160명에게 기회가 제공된다. 이달 25일까지 부동산 트렌드쇼 홈페이지(www.rtrendshow.com)에서 사전 등록한 신청자 중에 추첨으로 뽑힌 사람과 당일 현장 신청자 중에서 선착순으로 일부를 선발한다.

올해 부동산 트렌드쇼 행사장에는 지난해보다 훨씬 풍부하고 흥미로운 부대 행사가 대거 마련됐다. 제1전시관에 마련된 북카페에서는 교보문고와 공동으로 ‘부동산·재테크 도서전’이 열린다. 부동산 투자와 효과적인 재테크에 도움이 되는 도서 100여종이 전시·판매된다. 제2전시관에서는 최근 신개념 레포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상현실 스크린 사격을 체험할 수 있는 ‘헌팅존’ 부스를 특별 체험 이벤트로 준비했다. ‘무료 투자운세 보기 이벤트’에서는 타로점과 사주풀이 전문가 2명이 현장에서 신청을 받아 미래의 재운(財運)을 알려준다.

부동산 트렌드쇼에 참가하다 보면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다. 제1·2전시관 곳곳에서 푸짐한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우선 10월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열리는 개막식 참가자에게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쌀(3kg) 1포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부동산 트렌드쇼 홈페이지에 사전 참가 신청한 등록자 중 추첨으로 600명을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25일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통보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부동산 트렌드쇼 현장에서 에코백, 텀블러, 수건세트 중 한 종류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 기회를 놓칠 경우에는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부동산 분양·시행과 개인 투자자 특별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우영도시건설 부스에서는 응모권 공개 추첨으로 3명에게 ‘실버바’를 증정하고, 현장에서 계약하는 계약자에게는 추첨으로 순금 ‘황금열쇠’를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경매법인 타경은 현장에서 무료 경매상담을 진행하고, 압구정S&B안과 부스는 방문객들에게 무료 시력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산 트렌드쇼 관람을 마치고 행사 만족도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또 다른 경품 기회가 기다린다. 설문조사에 참가한 관람객 중 8명에게 추첨을 통해 시가 20만원이 넘는 ‘위니아 제습기’와 ‘자이글 조리기’, ‘리큅 식품건조기’ 등 인기 생활용품을 제공한다.
이전글 [보도자료]"집값 오를 것… 1년내 부동산 살 의향 있다" 
다음글 [보도자료]"부동산 안목을 키워라" "대박 좇지 말라" 

2024 대한민국 부동산트렌드쇼 사무국
㈜이도플래닝 대표자: 정성은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14 양평자이비즈타워 805호 (우. 07262)
T. 070-4006-8508/8110 F. 070-7545-8526 E. master@rtrendshow.com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사업자등록번호: 214-88-69829

COPYRIGHT 2014 ⓒ KOREA REAL ESTATE TREND SHOW. ALL RIGHTS RESERVED.